FEATURE

프라노는 갈바륨 강판에 여러겹의 코팅층과
아름다운 색상의 스톤칩으로 입혀진 최고급 지붕재 입니다.

PLANO

프라노는 알루미늄과 아연합금으로 도금된 갈바륨 강판을 이용, 연속되는 전후면 코팅과 완벽한 프레스 테크놀러지, 그리고 스톤칩 코팅에 의해 한 장으로 구성된 최첨단 지붕재 입니다. 최첨단 지붕재인 플라노의 구조는 55% 알루미늄-아연도금강판( *Galvalume® ) 위에 보호피막 코팅, Acrylic Base코팅, 스톤칩, Acrylic Overglaze코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존의 칼라강판 지붕재 및 타 지붕자재의 단점을 보완하고 / 긴 수명 / 아름다운 미관 / 초강력 내구성 / 시공의 간편함 / 자연친화적인 지붕자재 / 경제적인 지붕자재 / 간편한 재시공의 이유로 세계에서 각광 받고 있는 지붕자재 입니다.

우수한 내구성

프라노는 고강도의 갈바륨강판을 기본 소재로 하여 여러겹의 코팅처리를 통한 보호막 형성으로 부식방지에 뛰어난 내구력을 가지고 있어 최고의 지붕재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는 각종 실험을 통해서 입증 받았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스톤칩

고품질의 지붕 스톤칩은 색채가 풍부하고 자외선에 강하며 거친날씨에 강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세라믹으로 코팅된 천연 미네랄 제품으로 만든 스톤칩은 시간, 날씨 및 시장에 대한 가장 까다로운 테스트를 충족시킵니다.

가벼운 지붕재

프라노는 일반기와나 콘크리트 지붕에 비해 무게가 1/6정도밖에 되지 않는 아주 가벼운 기와로서 취급, 운반, 저장 등이 용이함으로 짧은 공기와 최소의 경비로 시공이 가능합니다.

불에 강하다

프라노는 갈바륨 강판과 스톤칩으로 만들어진 지붕재이기 때문에 강력한 내화력을 지니고 있어 화재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재시공 가능

프라노는 가벼우므로 건축물의 구조에 큰 하중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기와걸이 각재가 용이한 상태라면, 어떠한 지붕위에도 기존의 지붕재를 뜯어내지 않고 손 쉽고 빠르게 재 시공이 가능하며, 기존지붕의 철거로 인한 폐기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높은 경제성

프라노는 기와 장당의 면적이 크고, 가벼우며, 취급이 용이함으로 과다한 건축비, 운반비, 취급상의 재경비를 절감시키고 훌륭한 작업성, 저렴한 시공비로 놀랍도록 많은 경제성을 가져다 줄 것 입니다. 일반 주택의 경우 시공자가 2명이 3~5일정도의 시간으로 금속기와 시공을 마칠 수 있습니다.

눈에 강하다

프라노는 눈의 강하, 미끄러짐으로 부터 보호해 주고, 눈의 무게로 인한 건축물의 하중에 최저의 부담을 주어 보다 안전합니다.

비 / 소음에 강하다

프라노 표면의 돌가루는 빗소리를 흡수하고 퍼트리는 효과를 지닙니다. 금속기와 시공으로 생기는 공기층과 금속기와의 돌가루가 외부의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바람에 강하다

타 지붕재의 약 1/6의 무게에도 불구하고, 플라노 고유의 시공으로 바람에 강하도록 설계된 지붕 시스템입니다. 다른 대부분의 지붕들이 수직형태를 갖는 것에 비해, 프라노는 각 장이 수평으로 채워지고 포개져(인터락킹 시공) 회오리나  강한 바람에 아주 잘 견디는 구조로 설계됩니다.

높은 환기성

목조주택 공사에서 환기성은 목재를 습기로 부터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플라노는 아스팔트 슁글과 달리 비 접착식공법으로써 하지와의 공간을 두고 있기 때문에 환기성이 탁월합니다.